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제목 [주문/입금] 자주 묻는 질문
작성자 (ip:)
  • 작성일 2016-08-18 22:33:1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19
평점 0점


주문/입금 관련 고객님들이 자주 궁금 해 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 안내드립니다.

아래 질문 외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고객 게시판 또는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:)



Q. 입금을 했는데 입금 전이라고 떠요.

A. 혹시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을 해주시지 않으셨나요?

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완료 처리가 될 때까지 최대 한시간 정도가 소요됩니다.  정상적으로 처리가 완료 된 후 결제가 완료되었다는 문자메시지를 받아보시실 수 있습니다 :)

혹시 한시간이 지나도 문자메세지를 받지 못하신 경우 (주로 입금자명 혹은 금액이 주문내역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)  홈페이지 Q&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2-6016-9870)에 입금확인 요청을 해주세요. 빠른시간 내 처리하여 전달드리겠습니다 :)



Q. 꼭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?

A. 비회원님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:)

주문 하실  때 [비회원 구매]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세요. 다만, 비회원주문시에는 주문번호와 함께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알고 계셔야만 조회가 가능하오니 해당 정보를 기억 해 주세요.

하지만 회원 가입 후 주문 시에는 구매에 대한 적립금 및 앞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한 다양한 혜택이 있사오니 회원가입 후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:)


Q.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,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되고있어요.

A. 고객센터(02-1670-7331) 운영시간에 전화를 주세요.  확인을 도와 드립니다:)


Q. 현금영수증 발행은 가능한가요?

A. 네, 가능합니다.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여 주문을 해주신 경우, 결제완료 후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. 홈페이지 Q&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2-1670-7331)로 요청 해 주세요.

빠른시간 내 처리 드리겠습니다 :)


Q. 전화주문 가능한가요?

A. 아쉽게도 전화 주문은 가능하지 않습니다. 홈페이지를 통한 주문 부탁드립니다 :)


Q. 주문을 했는데 무통장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?

A. 입금 확인 순서로 제품이 발송 되오니 편하신 시간에 입금 해 주세요 :) 입금을 하지 않으셨다고 하여 주문이 취소 되지 않습니다(3개월간). 입금 후 한시간 내에 결제완료 메시지를 못 받아으신 경우에는  홈페이지 Q&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
Q. 주문을 했는데 메시지도 없고 아무런 연락이 없어요.

A. 많이 당황하셨죠? 혹시 주문하실 때 입력 해 주신 휴대전화번호가 공란은 아니였는지  확인 부탁드릴 수 있을까요? 포레스트엔은 시스템에 기재 된 휴대전화번호로 자동으로 메시지를 발송 해 드려요 :) 확인 후 번호를 작성하여 주시면 배송관련 메세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혹시 확인하여 주시고 추가적인 문제가 있으실 경우에는 홈페이지 Q&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릴게요: )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barbar